세계적인 클래식 실내악 앙상블 ‘텔아이브 챔버 앙상블’ 내한 공연 개최!

구리문화재단은 오는 4월 20일(토) 17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세계적인 클래식 실내악 앙상블인 ‘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를 개최한다.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는 유럽을 중심으로 음악페스티벌과 오케스트라에서 협연을 펼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이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 네 악기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연주를 통해 실내악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 브람스 등 대중에게 친숙한 작곡가들의 곡을 챔버 음악의 감성을 한껏 살려 섬세하고, 서정적으로 관객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관객들은 각 악기만의 개성 넘치는 음색을 느낄 수 있고 아티스트들과 상호 작용을 통해 오케스트라와 다른 실내악 공연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관객들이 현악의 섬세한 울림을 통해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본 공연 이후에도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자주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2024 텔아비브 챔버 앙상블 콘서트’는 전석 3만 원이며, 구리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티켓과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방법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 아트서비스존(031-580-790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