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체소개

21세기 지역언론
새로운 지평을 이어가는
경기인저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경기인저널은 2013년 8월 신속 정확, 공정한 뉴스제공을 표방하며, 경기도와 함께 성장하는 정직한 지역언론 으로 시작하였습니다.4개월여 준비 끝에 2013년 12월 11일 인터넷신문 홈페이지를 개통하였으며, 지역 독자층과의 소통을 위해 모 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였으며, 여러 외부 포탈과 뉴스제휴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춤포탈(zum.com과 뉴 스제휴중이며, 계속해서 다양한 미디어 매체와 협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경기인저널은 갈등이 있는 곳에 화합을, 비리가 있는 곳에 정의를, 아품이 있는 곳에 사랑을 심기위해 노력하 겠습니다. 또한 냉소대신에 비전을 제시하고 과거보다는 미래를 지향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나아가 경기인저 널은 사실과 주장을 얼버무리는 보도관행을 타파하겠습니다.

경기인저널은 건전한 인터넷신문으로서 언론윤리강령준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위해 노력하고, 부정확하거나 잘못된 보도에 의한 부당한 권익침해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며, 인터넷신문광고 자율규약을 준수하여 상업적 목적의 선정성이 지나치지 않게 관리하여 청소 년에게 유해한 내용이 되지 않게 노력하며, 저작권 윤리를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치적으로나 보수와 진보의 이념적 양극화가 표출되고 경제적으로는 빈부의 양극화가 심화되는 이 시대에 경기인저널은 지역발전은 물론 나아가 희망의 방향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정론직필, 인 권수호, 성실봉사 이러한 3대 정신을 갖고 열린신문, 젊은신문, 정직한신문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경기인저널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독자와 소통의 창을 넓혀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적극 환영합니다.

  • 공정성의 확립

    경기인저널은 어떠한 경우에도 사실을 왜곡하지 않고 중립성율 확보하고, 공정한 보도를 함으로서 독자들의 정확한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데 노력한다.

  • 역사문화 계승

    지역의 자부심과 발전은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이해하고, 계승 발전시키는데서 나온다는 정을 인식 하고, 우리지역의 역사 문화 발굴 및 전통 문화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 시민참여 언론

    언론은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를 함께 담아 낼 수 있어야 하며, 우리사회 구성원의 건전한 여론 형성으로 지역의 발전을 모색할 수 있어야 함을 직시하고,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언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