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관내 장애인 200여 명 참석, 설맞이 명절 행사 공연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재현)에서는 지난 5일 오전 11시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4층 강당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2024 갑진년 ‘푸른용의 새해, 福(복)이 가득한 설’ 명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구리시 내 장애인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명절 행사 공연(트로트 공연, 어린이집 세배, 장구 및 국악공연 등)과 다양한 경품추첨으로 더욱 분위기를 띄우고 따뜻한 떡국과 전, 잡채 등 명절 음식이 더해져 제대로 된 설 명절의 분위기를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인은 “혼자 지내다 보니 설 명절의 분위기를 느끼는 것이 어려웠는데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공연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서 올해 설 명절은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재현 관장은 “올 한해도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실 수 있도록 더욱 체계적이고 촘촘한 복지서비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복지관에서는 목양교회의 후원과 자원봉사를 통하여 명절 행사에 참석하기 힘든 재가 장애인 20가정을 대상으로 명절 음식 키트를 제작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uriwel.or.kr) 또는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연계지원팀(070-5012-6741, 070-5012-67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