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김세경 회장 임기 마무리…제8대 백승남 회장 취임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백승남)는 지난 25일 가평군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서태원 가평군수 등 내빈과 학습단체 및 품목별 농업인 대표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졌다.

제7대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 김세경 회장은 3년의 임기를 끝으로 이임식을 가졌으며 지난해 12월 27일 선출된 백승남 신임 협의회장의 취임인사를 시작으로 제8대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김세경 전회장, 이윤우 전수석부회장, 정길영 전정책부회장, 최인혁 전설악면농업인단체협의회장, 황근구 전 상면농업인단체협의회장, 최정근 전 친환경농업인연합회장의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또한 제8대 백승남 회장을 비롯한 김태운, 권오경, 김경애, 김경식 부회장과 김학표, 한철호, 정길훈 신규 이사의 소개가 이어졌다.

서태원 가평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농업정책에 대한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해 농업인의 화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로 말했다.

백승남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농업인단체 간의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농업인의 지위향상과 농업인단체의 공동과제를 해결함으로써 농업의 안정적인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평군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4-H연합회 여성농업인회 등 학습단체와 쌀, 사과, 포도, 한우 등의 품목별 단체 3,0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됐다. 올해 주요사업으로는 자라섬 남도 꽃테마공원 조성사업, 친환경농업 연찬교육, 농업인한마당큰잔치 등이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