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대표와 공동 선언…공단 발전 위한 노사간의 화합 다짐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승수, 이하 공단)은 2일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 다목적강당에서 2023년 하반기에 추진한 “공단 중장기(2024년~2028년) 경영계획 전략고도화”의 결과를 대외적으로 표명하는 “NEW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공단은 선포식을 통해 공단의 신규 비전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전 직원이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선언했으며, 이사장과 근로자 대표(노조위원장)의 공동 선언을 통해 공단의 발전을 위한 노사간의 화합을 다짐하고 의지를 굳건히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공단의 새로운 비전(VISION)은 “고객감동과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 혁신성장 공기업”이며,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고객감동, 혁신성장, 효율경영”을 설정했다.

또한 공단의 경영목표를 “내·외부 고객만족도 1위, 혁신정책 적극이행, 업무효율 10% 향상”으로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12개 전략과제와 25개 실행계획을 향후 5개년 동안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최승수 공단 이사장은 “새로운 비전체계는 공단이 미래에 나아가야 할 방향과 목표, 실천의지를 담았으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공단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