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평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모든 분들께 떠오르는 해처럼 모든 하고자하시는 일들이 항상 희망적이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은 지난 7월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으로 취임하여 군민여러분들에게 신뢰받고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진통과 준비의 시간들이였습니다.

모든 일들이 여러분들과 함께여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가평군민의 신뢰와 사랑 속에서 성장합니다.

여러분들의 만족이 우리의 보람이며 공단이 지향해야할 가치입니다.

이제 새해는 공단의 새로운 도약의 해이며, 달라진 구조와 시스템으로 성장기반의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경영혁신을 바탕으로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안전하고 편리하고 행복한 시설을 제공함은 물론, 마음까지 행복해질 수 있는 고객감동과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 혁신 성장 공기업으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공단은 언제나 여러분들과 함께 합니다.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의 직원들은 자율과 창의를 바탕으로 언제나 친절하게 맞이할 것이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는 소신과 책임을 다하는 직원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그 일선에서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공단의 발전뿐만 아니라 가평군과 함께하며 소통과 화합의 문화를 구축하여 지속가능한 미래 성장 동력을 개발하는 것에도 소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사장인 저로서도 2023년이 공단 체계화를 위한 준비의 시간들이었다면 2024년은 안정과 혁신을 바탕으로 힘차게 도약하는 한해가 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기대와 충고, 그리고 함께하여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 새롭게 진보하는 전환점이 되기를 희망하고 직원들과 함께 언제 어느 곳에서든 동고동락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며 공단의 미래, 가평의 찬란한 미래를 창출해 나가는데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임을 여러분들께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푸른 용의 해 2024년 새해에는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기를 바라고,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충심으로 기도드립니다.

2024. 1월 신년벽두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최 승 수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