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ㆍ가평군 국회의원 최춘식
포천시ㆍ가평군 국회의원 최춘식

국민의힘 포천시ㆍ가평군 국회의원 최춘식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는 포천과 가평이 한단계 도약하고, 우리 주민 여러분의 소망이 이뤄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 포천ㆍ가평의 핵심 사업 추진을 위한 국비 780억원이 확정됐습니다. 이제 △옥정-포천 광역철도 착공, △포천-화도 고속도로 개통, △제2경춘국도 착공, △수원산터널 건설, △가평경찰서 신축을 비롯한 포천ㆍ가평의 다양한 인프라 구축 사업 추진이 더욱 탄력을 받게 됐습니다.
 
지난 4년간 제가 적극적으로 추진했던 △구 6군단 부지의 개발과 활용, △드론 및 첨단산업 포천 유치, △가평군의 접경지역 지정, △가평 관광특구 지정, △포천ㆍ가평까지 GTX 연장,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등도 결실을 볼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포천ㆍ가평 주민 여러분! 지난 한 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 덕분에 지역발전과 의정활동에 매진할 수 있었습니다. 부족하지만 2023년 국정감사 5관왕에도 선정됐습니다. 더 크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포천ㆍ가평과 대한민국에 중요한 해입니다. 포천ㆍ가평의 산적한 현안들이 차질없이 추진되어야 합니다. 또한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고, 시급한 개혁 과제들도 신속하게 이행해 나가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 모두 뜻을 모으고 화합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하지만 곧 따뜻한 봄이 올 것입니다. 올해에는 우리 포천ㆍ가평에도 봄날이 올 것입니다. 희망찬 2024년을 주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포천ㆍ가평 주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