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신용협동조합 이사장 박성재
가평신용협동조합 이사장 박성재

신 년 인 사

존경하는 가평신협 조합원과 가평군민 여러분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2024년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대망의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경기침체와 급변하는 금융환경의 파고를 넘어왔습니다. 어려운 순간들도 있었지만 조합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지지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지난 해에는 가평신협 창립 40주년 총회를 통하여 함께한 40년 함께할 100년의 가평신협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안정적 수익기반 확보를 위한 건전여신을 확대하고 업무다각화를 통한 비이자수익확대, 조합원 니즈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를 확대하겠습니다.

또한, 가평신협 두손모아봉사단을 통하여 2022년 가평군수 봉사 단체상 수상에이어 2023년 가평군의장상 수상을 하였고, 지역사회 나눔확산과 상생 발전에 앞장선 공을 인정받아 2023~2024 지역사회공헌(CSR) 인정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하였습니다.

2024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습니다.

지역의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조합원의 삶의 질과 복지향상을 위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나가는 가평신협이 되도록 노력해 나아갈 것입니다.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에서 의미 있는 성장을 이루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가평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년 1월 1일 가평신용협동조합 이사장 박성재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