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백율, (주)KCC글라스 가평공장, 정풍산업(주) 등

경기 가평군에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사랑이 이어져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먼저 지난 26일 (주)백율(대표 이상훈), 가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동호), (주)KCC글라스 가평공장(공장장 강병구)에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주)백율(대표 이상훈)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주)백율 이상훈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은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여에 앞장설 수 있도록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가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이동호)에서는 연말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가평군 야구소프트볼협회 이동호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은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에 전달한 성금으로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KCC글라스 가평공장(공장장 강병구)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돕기 성금 3천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주)KCC글라스 가평공장 강병구 공장장은 “이번에 전달한 성금이 우리군 이웃들의 더 나은 삶과 행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기부와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28일 설악면 펜션협회(회장 오금석)는 설악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오금석 회장은 “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힘들어 할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펜션협회 이사진, 임원진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라고 후원의 취지를 밝혔다.

 

같은날 설악면 이장협의회(회장 안덕준)도 설악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안덕준 회장은 “30개 리의 이장들이 마음을 모아서, 추운 겨울철에 설악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라고 후원의 취지를 밝혔다.

같은날 28일 (주)휴네시온·(주)다원에스아이, 우주산업개발(주), 정풍산업(주)에서도 이웃돕기 성금을 군에 기탁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주)휴네시온(이사 조성수)·(주)다원에스아이(이사 이정진)에서는 관내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조성수 이사와 이정진 이사는 “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된다.”며 “어느 때보다 어렵고 힘든 시기인 만큼 이웃사랑 실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주산업개발(주)(대표 류임상)에서는 우리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우주산업개발(주) 류임상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정풍산업(주)(대표 김인규)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김인규 대표는 “지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있게 돼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새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같은날 28일 청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양옥연)는 청평면에 ‘커피 한 잔의 힘’ 행사 수익금 7,874,100원을 기탁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한 ‘커피 한 잔의 힘’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한 행사로 12월 23일 청평역 1979 시계 탑 앞 카페에서 열렸다.

한편 서태원 가평군수는 “혹독한 추위 속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온기는 추위에 힘들어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속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