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회장과 임원 및 회원단체 등이 모은 후원금 3,720만 원 기부

남양주시와 남양주시체육회(회장 윤성현)가 지난 2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2023년 민선 2기 남양주시체육회 발족을 기념하고, 체육발전과 체육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2023년 남양주시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한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윤성현 체육회장과 주요 내빈, 각계각층의 기관·사회단체장, 체육회 임원 및 회원단체 임원·동호인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축사, 표창장 전달 등이 진행됐다.

특히, 체육회는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을 지원하기 위해 윤성현 회장과 임원 및 회원단체 등이 자발적으로 모은 후원금 3,720만 원을 남양주시 복지재단에 기부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윤성현 남양주시체육회 회장

윤성현 회장은 “남양주시 체육인 모두가 하나로 화합하고 소통한다면 남양주시체육회는 한 단계 더 발전을 이룰 수 있다.”라며 “남양주시체육회는 다가오는 2024년 청룡의 해에도 생활체육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
주광덕 남양주시장

주광덕 시장은 “올 한해 체육회 임원 여러분의 노력으로 남양주시 체육이 장족의 발전을 이뤘다. 74만 시민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4년에도 체육 복지의 증진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현택 의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남양주시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통해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한 체육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의회에서도 남양주시민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껏 체육활동을 즐기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체육시설 확충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