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사업실적 평가 및 2024년 활동방향 설정으로 더 나은 미래 준비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는 지난 21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4층 회의실에서 ‘2023년 재능기부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재능기부단체들의 2023년 사업실적을 평가하고 2024년 활동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현재 구리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113개 단체 중 올 한 해 활발히 활동한 단체 대표들이 모여 어려웠던 점을 발표하고, 다른 단체와의 협업 등 내년도 활동 방향을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재능기부단체 간담회 참가자는 “올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활발히 진행한 활동 사항을 되짚어 보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이사장은 “오늘 간담회에 참석하신 재능기부단체장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구리시자원봉사센터가 인구대비 자원봉사 활동률에서 경기도 1위를 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더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의 소중한 재능을 자원봉사 활동으로 연계해주는 재능기부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재능기부 자원봉사 참여 신청과 기타 문의는 구리시자원봉사센터로 (031-565-1365)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