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포천시 국회의원 최춘식
가평군·포천시 국회의원 최춘식

안녕하십니까?

가평군·포천시 국회의원 최춘식입니다.

먼저“경기인저널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 언론 창달을 위해 애써오신 황호덕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수고 많았다는 말씀과 함께 경의를 표합니다.

경기인저널은 지역 언론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시민들의 알 권리를 위하여 시민들의 대변지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습니다. 지역신문 발행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계시는 경기인저널의 13년 발자취를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정보의 홍수 속에 살고 있기에 가짜뉴스에 현혹되어 부정확하거나 잘못된 보도로 권익침해를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경기인저널은 정론직필, 인권수호, 성실봉사 이러한 3대 정신을 목표로 지역 이슈와 소소한 소식들, 시민들의 꾸밈없는 이야기들을 담아 독자와 소통하며 지역 발전의 다리 역할을 하고 계십니다. 지역민의 관점에서 다양하고 깊이 있는 보도로 지역 발전을 힘껏 이끌어 주신 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경기인저널이 지역민의 목소리를 생생히 대변하는 언론사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리며,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권익을 위하여 노력하는 언론사로서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경기인저널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경기인저널의 관계자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최춘식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