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병원장
김종형

안녕하십니까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병원장 김종형입니다.

경기도 대표 언론사 “경기인저널”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인저널은 “신속, 정확, 공정한 경기도뉴스”의 슬로건으로 13년간 경기도 및 가평지역 주민들의 애환과 기쁜 소식들을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지역 중심 언론으로서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에 박수와 찬사를 보냅니다.

언론은 언제나 진실만을 전해야 합니다. 또 지방자치시대에 지역이 안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치우침과 경중이 없는 올바른 눈으로 직시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대안 마련과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경기인저널이 언제나 바른 시각에서 신속,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지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참여와 협력을 이끌어 내고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도 경기인저널과 함께 경기도 및 가평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도에는 최신 인공관절 로봇수술기를 도입하여, 환자들이 최고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가평지역 거점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HJ매그놀리아국제요양병원 암케터센타를 추가로 오픈하여 암 환자들을 위한 체계적인 진료가 가능하도록 진료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가평에서 유일하게 24시간 운영되는 응급실 운영을 통해 가평주민들이 365일 언제든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경기인저널을 통해 매월 진료과장들이 분야별 의료정보를 제공하여 가평주민들이 질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은 가평의 거점병원으로서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중심의료기관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기인저널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수고하신 경기인저널 직원 여러분과 경기인저널을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 가정에도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