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포츠클럽 축구 회원과 가족 200여 명 참가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가평군체육회(회장: 지영기)는 지난 9일 가평종합운동장 천연잔디구장에서 ‘G-스포츠클럽 축구 A-매치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G-스포츠클럽 A-매치데이는 자체대회를 통해 축구에 대한 이해와 유.청소년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가평군 G-스포츠클럽 축구 회원과 가족 200여 명이 참가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된 이날 체육행사에는 유아(5·6세)부터 6학년까지 학년별 매치로 평소 갈고 닦아 온 아이들의 실력을 뽐냈다.

이어 이벤트 매치로 아빠 축구경기와 엄마 승부차기를 진행하여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말을 하지 않고 진행하는 마임 같은 공연인 넌버벌 공연(마트쇼)을 준비해 볼거리까지 제공했다.

특히 이날 서울이랜드FC 코치 및 선수(정혁 코치, 송시우 선수, 박창환 선수)들이 깜짝 방문해 학년별 MVP 수상 및 팬사인회을 하면서 아이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가평군체육회 지영기 회장은 “푸른 잔디 위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곧 가평군 체육의 희망이기에, 오늘 이 행사를 통해서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꾸준히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