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 명 선수와 500여 명 관람객들…가평관광까지 ‘1석2조’ 효과

최고의 근육과 예술적인 각선미·포즈 몸짱 남·여를 뽑는 ‘제1회 가평 자라섬 보디빌딩& 피트니스대회’가 지난 18일 천혜의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체육시설을 갖추고 있는 가평종합운동장 내 가평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영기 가평군체육회장, 최정용 가평군의회 의장과 최원중 운영위원장, 임광현 경기도의원, 이종효 가평군평화대사협의회 지부장, 이승규 문화체육관광과장을 비롯한 내빈 및 선수·임원, 주민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보디빌딩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가평군보디빌딩협회(회장 황호덕)가 주최·주관하고 가평군, 가평군체육회, 가평언론인협회, 가평군시설관리공단에서 후원했다.

사진설명- 가평군보디빌딩협회 부회장이자 가평군 수상스키.웨이크보드 협회장이며 주식회사 가평탑랜드 박경수 대표가 개회선언을 하고 그랑프리 수상자들에게 무료이용권과 상금까지 지원했다.
사진설명- 가평군보디빌딩협회 부회장이자 가평군 수상스키.웨이크보드 협회장이며 주식회사 가평탑랜드 박경수 대표가 개회선언을 하고 그랑프리 수상자들에게 무료이용권과 상금까지 지원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협회 부회장이자 주식회사 가평탑랜드 박경수 대표가 개회선언을 하고 그랑프리 수상자들에게 무료이용권과 상금까지 지원했으며, 가평군농협과 (주)우리술, 진도레미콘, (주)백율, (주)엔알자산파이낸스, 한국체육대학교WPTM 총교우회 등에서 협찬이 이어졌다.

오는 2025년~2026년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가평군유치 성공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첫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가평군체육회와 가평군보디빌딩협회의 심혈을 기울인 준비로 남·녀 1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근육을 과시하며 저마다 건강미를 뽐냈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지영기 가평군체육회장은 환영사에서 “녹음이 짙어지는 6월에 ‘제1회 가평 자라섬 보디빌딩& 피트니스대회’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먼길마다하지 않으시고 참석해 주신 내외빈들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대회를 계기로 2025년 경기도체육대회는 자연이 숨 쉬는 도시 가평군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대회로 준비를 철저히 하여 명품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밝혔다.

황호덕 가평군보디빌딩협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에 협조해주신 가평군체육회와 가평군관계자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며 특히 어려운 경제속에서도 아낌없는 후원과 협찬을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평군이 훼손되지 않은 천혜 자연조건을 활용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체육,관광이 살아 숨 쉬는 도시로 거듭나길 바라며, 특히 오는 2025년~2026년도 경기도종합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체육인의 한사람으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부, 마스터즈, 남자 일반부, (클래식) 피지크, 보디피트니스, 여자비키니 등 총 23체급으로 진행되었으며, 2022년 세계남자월드컵 보디빌딩 2위, 전국체전 은메달리스트, 2023년 미스터코리아 김진호 선수가 찬조출연으로 많은 박수를 받았다.

수상자는 그랑프리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코리아트레이닝센터 소속 임효주 선수, 남자 피지크 강종근 트레이닝센터 김보겸 선수, 남자 클래식 보디빌딩 시흥시보디빌딩협회 소속 하태호 선수, 남자 일반부 보디빌딩 그린헬스 소속 배철형 선수가 각각 시상금과 트로피를 받았다.

한편 황호덕 가평군보디빌딩협회장은 이날 그랑프리 시상식에 앞서 ‘제1회 가평 자라섬 보디빌딩& 피트니스대회’에서 화환대신 협찬으로 들어온 백미 200kg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가평군에 기부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