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전경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병원장 이진우)은 오는 11월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간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HJ매그놀리아 국제병원 1층 로비에서 ‘HJ자선바자회 &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이날 바자회 행사에서 판매된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며 직원 및 환자분, 지역주민에게 기증받은 의류,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좋은 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상권 살리기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주최 측의 취지를 담고 있다.

또한 CS위원 팀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먹거리장터에는 어묵과 타코야끼, 물떡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바자회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자선 바자회를 주관하는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이진우 병원장은 “이번 자선바자회가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에 작은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모든 직원이 성공적인 바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자회를 주관하는 HJ매그놀리아 국제병원 CS위원 팀에서는 풍성한 볼거리를 위해 자선 바자회 & 플리마켓의 셀럽들을 모집 중이다. 샐럽 참가비는 2만 원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며 이번 바자회의 성공 여부에 따라 추후에 규모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문의 CS위원팀 메일 주소: master@hjmmc.or.kr , CS위원팀 인스타 DM: hj__him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