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조직의 변화, 직원들의 힘든 부분 격려와 응원 메세지 전달

구리시의회 권봉수 의장은 지난 15일, 구리시청공무원노동조합을 방문해 박운평 위원장 등 노조 관계자를 만나 시의회 와 노동조합이 나아갈 방향과 직원들의 복무조례 개선, 집행부와 의회의 대립 지양 등 노조측 건의사항 등을 논의 했다.

이날 의회는 집행부 첫 방문으로 시청 공무원노조를 찾아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세심히 파악해 공무원 조직의 변화 ,직원들의 힘든 부분에 대한 격려와 응원 메세지 전달함에 따라 사실상 소통을 시작했다.

박운평 위원장은 “지난 의회에서 복무조례를 의원 발의해 직원의 권익과 복지가 신속하게 향상된 사례가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복지에 쟁점사항이 발생할 경우 충분히 논의하고 협력해 달라.”당부 했다.

권봉수 의장은 “의장단 구성 후 처음으로 구리시청노동조합을 방문했는데 앞으로 공무원노동조합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길 바란다”면서 “구리시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로서 구리시청 공직자의 복지를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사진설명) 이날 권봉수 의장은 직원간의 소통행보로 시청 구내식당 에서  의회사무과 직원 21명과 점심식사 를 함께 했다.
사진설명) 이날 권봉수 의장은 직원간의 소통행보로 시청 구내식당 에서 의회사무과 직원 21명과 점심식사 를 함께 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