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체육회 tv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가평군체육회(회장 지영기)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한 2021년도 전국 생활체육지도자 배치 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지도영상부분 장려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는 경기도 내 31개 시·군·구체육회 중 유일하게 가평군체육회가 수상하여 더욱 값진 결과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기존 현장지도 및 시군구체육회의 배치사업 성과개선 우수사례 공모전을 대신하는 비대면 업무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를 위한 공모전이며 전국 시·군·구체육회 및 지도자들에 대한 조직, 개인업무 성과에 대하여 시상한 것이라고 한다.

장려상 수상한 ‘어르신건강체조(밀어밀어)’ 영상은 어르신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하고 반복적인 동작들로 구성했으며, 여기에 음악을 사용하여 즐거움까지 더하는 중독성 있는 건강체조다.

현재까지도 2천회 이상의 조회수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많은 운동컨텐츠 영상은 가평군체육회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가평군체육회 지영기 회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체육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비대면 영상을 제작하여 군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한 것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 앞으로도 더 많은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활용해 가평 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평군체육회는 코로나19 이후 90여개의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