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정대 가평교육관 2022년 제 20회 사회복지사 1급 합격자 김기정(좌), 여의주(우) 모습.
사진 - 서정대 가평교육관 2022년 제 20회 사회복지사 1급 합격자 김기정(좌), 여의주(우) 모습.

서정대 가평교육관이 2022년 제 20회 사회복지사 1급 합격자를 배출했다. 2년간 학교수업에 매진한 결과 김기정(59세), 여의주(35세) 졸업생 2명이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

김기정(재향군인회 사무국장)씨는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공부하느라 힘이 들었지만, 결과가 좋아서 뿌듯하고, 교육에 힘써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을 전했다.

여의주(개인사업)씨는 “2년간 학교수업만 듣고 시험을 보았는데 합격해서 기쁘고,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분들이 가평군에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합격소감을 말했다.

가평교육관 육도수교수는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공부를 하며, 만학의 꿈을 이루어 가는 학생들의 열정에 무한한 찬사를 보내며, 이번 1급합격생을 배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학생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서정대 가평교육관은 2008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317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일과 학습 병행, 졸업과 동시에 사회복지사 2급,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등 사회복지 전문학사학위 취득을 하는 서정대학교 산업체 위탁 정규 교육관이다.

특히 가평군에 위치하고 있어 낮에는 직장생활을 하고 밤에는 학습을 통해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직장인 전문 과정으로 매년 2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는 가평군 유일의 대학교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입학금을 전액 면제하여 공부하는데 경제적인 부분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고 있으며, 국가장학금 제도를 활용하여 학비부담도 거의 없는 형태로 입학이 가능한 장점도 보유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고교졸업 및 동등이상의 학력소지자로 입학 전까지 4대 보험가입경력이 9개월 이상이면 무시험 선착순 입학 전형이 가능하다.

서정대학교 가평교육관 입학 및 상담 문의는 031-584-3320 또는 010-2831-38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