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영화)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한달 간 가평군 관내 영유아 가정과 어린이집 보육인들이 서로 공감하고 공유하는 소통의 자리로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아 반가워’ 축제를 개최 한다.

센터는 영유아가정에게 “마림바 공연 WITH 그림자극” 비대면 공연과 기족과 함께 만들 수 있는 ‘대형 종이 집 만들기’, ‘나에게 주는 선물-시나몬 캔들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여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2일에는 관내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들을 모시고 ‘가평 보육인들의 愛피소드(이하 ‘가보애’)‘ 행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되는데 ’어린이집 사업 경과 보고‘ 와 ’도담도담 안심보육 공모전 시상식‘, ’골든벨을 울려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 보일 예정이다.

가평군과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유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 그들을 양육하는 부모, 양육자들 또한 행복한 가정, 육아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양육자와 영유아 가족, 보육인들이 따뜻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picare.or.kr)나 전화(031-8078-8100)로 문의바랍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