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체육회(회장 지영기)는 10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스포츠 분야 침체로 체육인들의 생계 및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체육종사자들을 위한 사업인 2021 경기도형 스포츠 뉴딜 사업 ‘비대면 스포츠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9월 27일 비대면 콘텐츠 스포츠 관련 영상 공고 및 접수를 시작으로 10월 25일에는 1차 평가와 11월 4일부터 11월 26일까지 유튜브 업로드 및 2차 평가를 진행했으며 지난 3일에는 최종평가를 마무리하고 10일에 시상식이 진행됐다.

▲가평군체육회가 '비대면 스포츠 콘텐츠' 공모전을 시상했다.

공모전 최종평가 결과 대상은 김미경님의 ‘탁구를 배워보아요!’ , 최우수상은 강기윤님의 ‘가평군파크골프장 소개’ , 우수상은 김진선님의 ‘치매예방 건강노래교실’, 장려상은 김미영님의 ‘조아조아 타꾸스트로크’ 외에 9명의 지원자들이 입상했고, 수상자에게는 대상 200만 원, 최우수상 15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장려상 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지영기 체육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좋은 콘텐츠를 통해 참가한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활동 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힘써주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비대면 스포츠 콘텐츠 공모전’에 지원한 영상은 가평군체육회 유튜브를 통해 영상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