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석 무료… 15일 오후 3시 가평문화예술회관 공연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예술의전당이 후원하는 2021년 ‘SAC on Screen’ 사업의 상영작인 넌버벌 판타스틱 마술여행 ‘스냅’을 오는 15일 가평문화예술회관 대 공연장에서 상영한다.

‘스냅’은 일루젼, 미디어아트, 쉐도우그래피, 블랙아트, 마임 등을 마술과 결합해 독창적인 무대 언어로 풀어낸 종합예술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수많은 복선을 통해 서서히 스토리를 풀어가는 미스테리적 요소와 장면마다 관객을 몰입시키는 서스펜스의 구조를 이용하고 있다.

또한, 신기한 현상과 다양한 장르들을 결합해 초현실주의적인 장면을 만들어 낸다. 공연은 넌버벌로 진행되며,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인터파크 티켓에서 좌석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공연정보는 가평문화예술회관 밴드와 페이스북 (facebook.com/GPArtHall)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gp_arthall)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로비 출입 시 발열 등 증상 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관람이 제한될 수 있으며 공연 관련 기타 문의는 담당자(☎ 031-8078-8076~7)에게 연락하면 된다.

공연시간

공연명

공연일

공연시간

소요시간

관람료

관람등급

예매

스냅

05. 15()

15:00

50

전석 무료

전체 관람가

인터파크 티켓

(당일 현장발매 가능)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