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를 20여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정진구 군수후보는 지난 22일 후보 선거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및 선거대책회의를 갖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선거대책 위원장에 장봉익(가평군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장), 선거대책 고문에 김봉현(전 보궐선거군수후보), 선거대책 본부장에 오연석(전 가평군 이장연합회장), 각 읍.면 위원장, 정책특보, 문화체육특보, 대외협력특보, 청년특보, 홍보특보 등에 각 지역 오피니언 리더를 대거 위촉 및 선임했다.

특히 발대식에는 지난 국회의원선거, 군수선거 등에 출마했었던 장봉익 선대위원장, 김봉현 선대위 고문 등이 합류해 정진구 군수후보에 힘을 보태주는 등 승리를 예감하는 활기 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정진구 군수후보는 “관광객과 인구를 늘리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및 군민 소득증대 등 구상하고 있는 많은 프로젝트를 반드시 완성하여 힘 있고 잘 사는 고향 가평을 만들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높은 수치의 여론조사 결과와 시간이 갈수록 높아지는 열정적인 군민들의 지지에 무한한 감사를 느끼며 반드시 승리해 드디어 가평의 운명을 바꾸어 모든 군민에게 살기 좋은 가평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