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선PD “엘사와 함께하는 황홀한 겨울여행” 기획 ‘주목’

▲ “엘사와 함께하는 황홀한 겨울여행” 기념사진
강원도 홍천관광두레 우유선 PD가 ‘관광두레PD 겨울여행을 기획하다’라는 주제로 드넓은 설원이 펼져진 홍천군 내면의 특징을 살린 “엘사와 함께하는 황홀한 겨울여행”을 기획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엘사와 함께하는 황홀한 겨울여행”은 지난 2월10일부터 1박2일동안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컬러팜포레스트 무네미농장(대표 문기운)에서 30여명의 고객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겨울웨딩과 엘사 콘셉트 전자앨범 만들기, 아이스캐슬 만들기, 셰프의 해설이 곁들여진 식사, 뱅쇼체험, 수제맥주시음 등 다양한 겨울 프로그램으로 채워져 행복한 겨울여행의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겨울여행상품은 홍천군 3개 관광두레 주민사업체(컬러팜포레스트(대표 오석조), 하늘아래띄움터(대표 박혜진), 용오름맥주마을(대표 정운희))의 대표적인 여행상품을 연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했다

이번 여행에 참가한 우상욱(뮤지컬 ‘얼쑤’연출가)씨는 “배우들과 스텝들의 단합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던 시점에 홍천관광두레에서 준비한 겨울여행에 참가했는데 다른 여행지에서 맛볼 수 없는 색다른 자유와 낭만을 맘껏 즐겼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씨는 단원들은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단합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히고 추후 홍천군민에게 각종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나갈 뜻을 내비쳤다.

한편 우유선PD는 “겨울이 긴 홍천의 지역적 특성을 잘 살린 관광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홍천을 겨울여행의 성지로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