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전직 의장 및 30여명 참석… 특별위원회실에서 진행

 
가평군의회(의장 고장익)는 1일 오전 가평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전직 군 의원들로 구성된 가평군 의정동우회(회장 홍태석) 회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고장익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의정동우회 회원들이 참석해 군의회 운영 상황과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선배 군 의원들로부터 조언을 받아 의정활동에 참고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고장익 의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군 의회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오신 전직 의장님들과 의정동우회 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군의회가 군민을 대변하고 6만 4천여 가평군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충고를 해 주시길 바란다.”며, “후배 군 의원들이 올바르게 의정활동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지도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5대 군의회 의장을 지낸 홍태석 의정동우회장은 “결코 쉽지 않은 의정활동임에도 불구하고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장을 비롯한 후배 의원들에게 깊이 감사하고 있다.”고 화답했다.

이어 “선배로서 많은 자긍심과 긍지를 갖고 있는 만큼 의정동우회는 의정과 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조언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의정동우회 간담회는 그동안 오찬자리에서 진행됐던 것과 달리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진행됨에 따라 선후배 의원들의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등의 다양한 의견들이 심도 있게 진행됐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