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과 기다림으로 숙성시킨 오감만족 성찬… 그리고 행복한 만남

 
매서운 겨울이 한풀 꺾이고 봄이 다가오고 있다. 이맘때 쯤 이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마침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3박자를 고루 갖춘 천혜의 자연이 있는 가평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여행지와 고급한정식 가평맛집이 있어 소개한다.

산소탱크 가평군은 남이섬, 자라섬, 자라섬오토캠핑장과 이화원, 호명호수, 쁘띠프랑스 등 전 지역이 자연생태공원으로 발길 닿는 곳이 풍경이 되는 천혜의 아름다운 고장이다.

 
특히 아름다움을 찾는 많은 이용객들이 상큼함과 넉넉함을 느끼며 추억을 안고 돌아갈 수 있는 양질의 여행지이며, 여기에 한상 가득한 봄 향기 한정식으로 유명한 가평맛집 ‘연담정’이 있다.

봄철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며 서울근교에서 가까운 가평맛집 한정식 ‘연담정’에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는 대부분 몸보신음식이라 하면 삼계탕, 장어구이, 낙지전골 등을 생각할 수 있지만 그 동안 바쁜 삶에 치여 인스턴트를 많이 먹는 요즘은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푸짐한 한 끼 식사 한정식이 대표적인 건강식 인 것 같다.

여행객들에게는 볼거리 못지않게 좋은 먹거리를 찾는 것도 즐거운 고민이 아닐 수 없다. 그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건강식 위주로 차려진 웰빙 음식점 한정식 맛집 ‘연담정’

 
가평 맛집 연담 한정식은 푸짐하고 잘 차려진 한 상을 대접 받는 느낌이 들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어른이나 아이 모두 좋아하는 식단으로 짜여졌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마치 종가집을 연상케 할 정도의 큰 목조 대문과 거의 100여년 된 기와를 황토와 섞어 담을 쌓은 전통한옥 느낌의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대표 코스요리 가평맛집 연담 한정식은 전체요리부터 깊이 있는 메인요리까지 한 번에 맛 볼 수 있어 요즘 추세에 맞는 식도락 여행에도 걸맞은 장소이다.

 
가평맛집 한정식의 대표적인 연담한정식 코스요리는 1차, 2차, 3차로 나누어져 있어 가볍게 시작하여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어른 구분 없이 만족하며 드실 수 있다.

가평맛집으로 한식이 전문인 ‘연담정’ 한정식은 무엇보다 건강하고 신선한 웰빙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만들었기 때문에 속까지 부담 없이 한 입 안 가득 건강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전통의 맛과 멋을 살려 전통 한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단체고객이나 가족단위모임·연회·상견례 등 다수의 관광객 및 현지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가평 한정식 ‘연담정’ 은 가평군 가평읍 연인2길 1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582-5550)으로 하면 된다.

편의시설로는 대형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포근하고 아늑한 정원에서 전통차와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