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과 기다림으로 숙성시킨 오감만족 성찬… 정갈한 음식 그리고 행복한 만남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겨울철이 되면 몸보신 할 수 있는 맛 집과 음식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난다.

이는 영하의 날씨가 계속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근력이 약해지고, 혈관이 수축하여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신체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면서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때문이다.

이런 날이 지속적이게 되면 자연스레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날씨가 춥다고 집에만 있거나 몸을 움츠리고 다니는 행동은 피해야만 한다.

이러한 현실로 비추어 겨울철에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음식을 찾으러 다니는 여행객과 관광객들이 늘어나는 것이다.

 
우리는 대게 몸보신음식이라 하면 삼계탕, 장어구이, 낙지전골 등을 생각할 수 있지만 그 동안 바쁜 삶에 치여 인스턴트를 많이 먹는 요즘은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푸짐한 한 끼 식사 한정식이 대표적인 건강식 인 것 같다.

여행객들에게는 볼거리 못지않게 좋은 먹거리를 찾는 것도 즐거운 고민이 아닐 수 없다. 그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건강식 위주로 차려진 웰빙 음식점 한정식 맛집 ‘연담정’이 있다.

가평 맛집 연담 한정식은 푸짐하고 잘 차려진 한 상을 대접 받는 느낌이 들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어른이나 아이 모두 좋아하는 식단으로 짜여졌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마치 종가집을 연상케 할 정도의 큰 목조 대문과 거의 100여년 된 기와를 황토와 섞어 담을 쌓은 전통한옥 느낌의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대표 코스요리 가평맛집 연담 한정식을 전채요리부터 깊이 있는 메인요리까지 한 번에 맛 볼 수 있어 요즘 추세에 맞는 식도락 여행에도 걸맞은 장소이다.

가평 맛집 한정식의 대표적인 연담한정식 코스요리는 1차, 2차, 3차로 나누어져 있어 가볍게 시작하여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어른 구분 없이 만족하며 드실 수 있다.

 
특히 가평맛집으로 한식이 전문인 연담정 한정식은 무엇보다 건강하고 신선한 웰빙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만들었기 때문에 속까지 부담 없이 한 입 안 가득 건강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심신이 쉽게 피로해지는 겨울철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며 서울근교에서 가까운 가평 맛집 한정식 ‘연담정’에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가평 한정식 ‘연담정’ 은 가평군 가평읍 연인2길 1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582-5550)으로 하면 된다. 편의시설로는 대형 주자창을 완비하고 있으며 포근하고 아늑한 정원에서 전통차와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남이섬, 자라섬, 자라섬 오토캠핑장, 호명호수, 쁘띠프랑스 등 전 지역이 자연생태공원으로 발길 닿는 곳이 풍경이 되는 가평의 아름다움을 찾는 많은 이용객들이 상큼함과 넉넉함을 느끼며 추억을 안고 돌아갈 수 있는 양질의 여행지이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