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을 돌보고 나눔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도록 노력'

 
구리시 수택3동은 지난 17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설 맞이 이웃사랑 후원품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수택3동 5개 기간단체 및 지역 내 기업체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에는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두호)에서 식용유 세트 50상자, 통장협의회(회장 이순자)에서 라면 30상자,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서영옥)에서 건강 음료 20상자, 적십자봉사회(회장 장석재)에서 김 20상자, 방위협의회(회장 김계태)에서 선물 세트 20상자를 후원하였다. 또한 관내 업체인 ㈜삼중나비스(대표이사 최상철)에서 100만원, 성진토건(주)(대표이사 이한윤)에서 50만원 등 총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기탁하였다.

이번에 후원에 참여한 단체 및 기업체들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나눔 봉사 실천에 앞장서며 다양한 봉사활동 등으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단체들이며 수택3동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탁받은 후원금품을 관내 어려운 이웃 200세대에 골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이한윤 성진토건(주)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돌보고 나눔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