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개선분야 최우수상에 연만희 의원 수상 영예

 
가평군의회(의장 송기욱)는 지난 4일 가평군의회 특별위원회실 및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회장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제90차 정례회의 및 제5회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에는 이윤승(고양시의회 의장) 협의회장을 비롯해 개최지인 송기욱 가평군의회 의장 외 8개 북부권 시·군의회 의장, 강현도 가평부군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개최된 정례회에서는 ▲차기(제91차) 정례회의 개최지 결정의 건 ▲제89차 정례회의 회의록 승인의 건 ▲2020년도 수입·지출 예산 운영 계획의 건 등이 상정돼 의결됐다.

또한 다음 제91차 정례회 개최지는 파주시로 결정됐으며 정례회를 마친 후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제5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우수의원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

시상식에서는 10개 시·군 15명의 의원들이 우수의원(가평군의회 연만희 의원: 의정활동 개선분야 최우수상 수상)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기욱 의장은 환영사에서 “수도권 2500만 명의 휴양도시 가평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의원으로서 영광스러운 상인 ‘우수의원상’을 수상하시는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협의회는 경기북부의 현안사항에 대해 한목소리를 내며 경기북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10개 시·군 의장(가평군, 고양시, 남양주시, 의정부시, 파주시, 양주시, 구리시, 포천시, 동두천시, 연천군)들로 구성됐으며 2개월에 한번 정례회를 개최, 각 시·군의 현안사항과 애로사항을 논의하고 대응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