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및 청년 창업가, 중소상인 및 시민 마케팅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7일 평생학습원에서 ‘2019년 브랜드 마케팅 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조세현 (사)대한민국 브랜드협회 이사장, 수료생 등이 참석했으며, 축하공연, 수료증 교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브랜드 아카데미는 시민들에게 제품 홍보 및 매출신장에 도움이 되도록 실질적인 SNS 마케팅 위주로 내용을 구성해,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7일까지 총 5회, 14시간 과정으로 진행됐다. 교육 참가자 77명 중 33명이 과정을 이수해 이 날 수료증을 받았다.

교육 수료자는 “이번 브랜드 마케팅 아카데미를 통해 마케팅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았으며 고객가치 충족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됐다. 이러한 교육 기회를 마련해 준 광명시에 감사드리며, 훌륭한 강사분들이 변화하는 시대에 필요한 SNS 마케팅에 대해 실무위주로 강의를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조세현 (사)대한민국 브랜드협회 이사장은 “이번 브랜드 마케팅 아카데미가 실수와 시행착오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 수료자(80%이상 이수)에게는 내년도 창업자금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여성창업자금 지원사업을 일반인 창업자금 지원사업으로 대상자를 확대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