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수기 개막식
가평군 한석봉 체육관에서는 지난 4월 27일 2019년 가평군수기 종목별체육대회가 김성기 가평군수 겸 가평군체육회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시작으로 막이 올랐다.

이번 2019년 가평군수기 체육대회는 볼링, 농구, 테니스, 골프 등 16개 종목 3,500여명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뤘다.

가평군은 매년 가평군민 1인 1체육 활동 참여와 가평군민의 체력증진을 위하여 가평군수기를 개최하고 있으며 생활체육 동호인활동의 저변 확대는 물론 엘리트선수 발굴 및 육성으로 체육 인프라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개막식 축사중인 김성기 가평군수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김성기 가평군수는 “가평군수기를 통하여 가평군의 5000명의 생활체육인들이 나중에는 1명씩 더 모셔 와서 가평군민 6만 명중에 1만 명이 생활체육인이 되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가평군수기를 통하여 더 건강한 가평군일 이루어 나가겠으며 가평군민의 생활체육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평군수기 체육대회를 맞이하여 가평군 탁구협회 이남숙 이사를 비롯하여 축구협회 윤만식 고문, 배드민턴 협회 채영희 경기이사, 플랜비 족구클럽 김병귀 총무에게 가평군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을 기려 표창장을 수여했다.

가평종합 운동장에서 열린 그라운드 골프대회
이번 대회는 27일 가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시작으로 6월1일 합기도 대회를 마지막으로 모든 우승팀과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그라운드 골프대회에서는 단체전에 가평클럽이 우승하였고 개인전 남자부 백광현, 여자부 최정림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외 볼링에서 단체전 청송클럽 남자부 이용일 여자부 김애선씨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이외 11개 종목에서 우승팀 및 우승자가 가려졌다.

배드민턴대회 경기 모습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