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5월 4일 남양주시 다산아트홀 및 다산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제97회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동·이웃·가족이 즐거운 어린이날을 테마로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어린이날 기념식, 문화공연(가족뮤지컬 어린이 캣츠 3탄)과 함께 페이스페인팅, 이동식동물원, 즉석가족 사진촬영 등 어린이를 위한 눈높이 맞춤 문화공연과 다양한 전시, 체험부스 및 먹거리(푸드트럭)가 운영 될 예정이다.

당일 2시 기념식에서는 벌룬매직쇼를 시작으로 모범어린이 표창 수여, 아동권리헌장 낭독 등이 진행되며, 15시와 18시 2회 공연하는 가족뮤지컬 ‘어린이 캣츠’는 관람료가 500원~1,500원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모두가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티켓은 ‘남양주시티켓예매사이트’(https://culture.nyj.go.kr)에서 15일 10시부터 예매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행사 당일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지 않아도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 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마련된다.”며 어린이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어린이날 행사에 관련된 정보는 남양주시청홈페이지 및 남양주시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남양주시청 여성아동과(☎031-590-8672,866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