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체 중 우수제품으로 인증 받은 중소기업체에 기업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우수제품의 홍보기회를 제공하고자 우수제품 종합 전시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전시회는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남양주시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BT, ET, IT 융합기술로 무배출·무배수·무잔반의 음식물 소멸기를 생산하여 세계 환경문제를 해결 할 4차 산업혁명의 결정판 미미클, 굿디자인 조달청장상 수상에 빛나는 도마살균기와 초미세먼지까지 완벽 방어 할 수 있는 소형공기청정기를 보유한 메디슨,

KSCI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카시트 부문 5년 연속 1위로 입증한 유안 안전의 대표기업 순성산업, 각종 인증으로 우수성능 컴퓨터 생산은 물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사회적 기업 에이치케이시스템, 평창동계올림픽 조명설치 참여로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스포츠 조명 전문업체 로지,

국내 최초 독자적인 고출력 인덕션을 선보이며 주방에 친환경 조리 문화를 이끌어 온 디포인덕션, IT·BIO·반도체 등 다양한 주변기술의 집합체인 초정밀 액체정량토출시스템(DISPENSER) 밸브제작으로 세계일류업체로 발전하는 태하,

5개의 뜻있는 회사가 출소자의 갱생을 주목적으로 어르신들의 복지 용품을 개발하여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더반협동조합, 양면활용 가능한 특허제품 화이트 보드와 마우스패드 제조 20년의 기술력으로 자체공장을 보유한 은창비씨,

우수제품으로 안전성이 검증되고 미려한 디자인까지 갖춰 조달청에서도 구매력을 확보한 LED 등기구 전문 태화조명 등 다양한 우수제품을 보유한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에는 현장판매는 하지 않으나 전시기간 중 사전 예약분에 한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준비한 손연희 기업지원과장은“남양주시 관내에 우수제품 인증을 받은 기업이 다수 존재하고 4차 산업의 기반이 되는 첨단기술의 바이오 칩, 반도체 업체도 상당해 남양주 기업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전시회가 홍보부족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의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고 기업성장에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면서 남양주시가 제3기 신도시 완성과 함께 첨단 산업 자족시설을 갖춘 혁신적 도시로 변모될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