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금요음악회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

 
서초구청이 주최하고 글로벌 뉴클래식 매니지먼트사 메노뮤직(송미선 대표)이 주관하는 ‘영화, 클래식을 만나다’가 1월 18일 금요일 오후 7시30분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서초 금요음악회는 1994년 3월 신춘음악회로 시작된 이래 현재까지 매주 금요일 지속적으로 개최되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써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문화 욕구 충족에 기여하고 있다.

18일에 진행되는 메노뮤직의 ‘영화, 클래식을 만나다’는 영화 속 유명한 클래식들을 만나보는 유쾌한 공연이다. 연주를 들으면 영화의 아름다운 스토리가 되살아나고, 영화가 끝난 뒤에도 귀에 맴도는 클래식 음악을 라이브로 느껴볼 수 있다.

‘파파로티’, ‘오페라의 유령’, ‘냉정과 열정사이’ 등 유명한 영화의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명장면까지 함께 보며 음악을 더욱 깊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다.

 
이번 공연에는 쉽고 재미있는 해설을 풀어내는 피아니스트 박선화 교수,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는 피아노 5중주 메노스앙상블, 다양한 목소리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하는 팝페라 그룹 미라클이 출연한다.

공연을 주관하는 메노뮤직의 송미선 대표는 “많은 분들이 영화의 OST, 공연 등 다양한 방면으로 클래식을 접하며 깊이 있는 음악을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일시 : 2019. 1. 18(금), 19:30
*장소 : 서초문화예술회관 1층 아트홀(강남대로 201)
양재역 9번출구 직진 70m (18:00부터 선착순 1인 1매 좌석권 배부, 18:30 이후 입장가능)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