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총회 개최하고 3개교에 300만원 장학금 전달

 
남양주시 화도읍생활개선회(회장 김용옥)는 지난 13일 화도농협회의실 연말총회를 개최하고 300만원의 장학금을 화도 지역 고등학교 3개교에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은 2018년도에 추진한 농산물가공사업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뜻깊은 곳에 쓰고자 하는 회원들 의견을 모아 화도 관내 심석고, 마석고, 남양주공고에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것으로 올해로 벌써 일곱 번째 이다.

화도읍생활개선회는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 관리하는 남양주시생활개선회의 화도지역 단체로‘농촌생활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를 설립목적으로 자원봉사와 환경보전 등 5-S 실천운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화도읍생활개선회 김용옥 회장은“회원들의 정성이 고스란히 담긴 농산물가공 작업으로 수익을 창출해서 미래의 희망에 투자할 기회를 가지게 된 것에 매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단체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심석고등학교 이길순교장은“화도생활개선회원의 땀과 정성된 마음으로 마련된 장학금이란 것을 잘 아는 만큼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학교에서 우리 학생들이 바람직한 미래를 선도할 역량 있는 인재로 길러내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