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마지막 수요일 오후 3시 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펼쳐져

 
농협유통(이수현 대표)이 주최하고 글로벌 뉴클래식 매니지먼트사 메노뮤직(송미선 대표)이 주관하는 ‘양재 하나로클럽 문화가 있는 날’이 2018년 4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수요일 오후 3시 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펼쳐진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에 농협유통은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질 좋은 상품과 함께 색다른 공연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는 즐거움을, 공연을 통한 홍보 효과로 새로운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창립 23주년이 되는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팝페라그룹 미라클, 아카펠라그룹 엠씨드, 걸그룹 베이비부, 서혁신 밴드, 현악 8중주 군챔버, 팝페라가수 박예린, 팝밴드 머스트비,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 팝페라그룹 메노스옴므, 비보이그룹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으로 매달 성황을 이루었다.

또한 공연뿐만 아니라 MC 겸 트로트가수 하지만의 사회로 특별 이벤트를 통하여 사은품까지 증정하여 하나로클럽 양재점이 더욱 활기를 띄었다.

11월 문화가 있는 날인 28일은 연기ㆍ진행ㆍ트로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중인 종합 엔터테이너 가수 하지만이 진행과 공연에 참여하며, EDM 트로트 ‘방그레 방그레’로 돌아온 가수 신나라, 국악앙상블 가온락이 출연한다.

또한 단순히 공연만 진행하는 게 아니라 과일 무게 맞추기, 초성 퀴즈, 농산물 지역 맞추기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즐거움을 방문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를 주관하는 메노뮤직의 송미선 대표는 “추수의 계절을 맞이하여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