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과학관서 주말 보드게임과 과학체험 교실 진행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로 접어든 가운데 포천아트밸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 예술 공연이 시민과 관광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포천아트밸리 천문과학관에서는 주말 보드게임 체험프로그램과 주말 과학체험교실을 운영 중이다.

주말 과학체험교실의 경우 2·4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과 3시 30분 일 2회 운영한다. 단, 성수기 7월과 8월은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 중이다. 8월에는 망원경을, 9월에는 우주선을 주제로 강의 및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주말 보드게임 체험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와 3시에 운영한다. 천문, 우주를 테마로 하는 다양한 보드게임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 및 성인 관람객들에게 건전하고 유익한 체험활동이 제공되고 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주말 포천아트밸리를 찾은 관람객 중 신청자 선착순 20명(초등학생 이상)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주말마다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 공연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밴드, 마임, 성악 등 매주 서로 다른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금요일~일요일 저녁, 45미터 천주호 절벽에서 펼쳐지는 1·2부의 환상적인 미디어파사드 영상은 나이, 국적, 성별을 넘어서 관람객 모두에게 즐거운 여름밤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천아트밸리 관계자는 “여름이 다 가기 전에 가족과 함께 포천아트밸리에서 다양한 과학, 문화 체험으로 잊지 못할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포천아트밸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031-538-3485 또는 홈페이지 www.artvalley.pocheon.g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