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기 군수 “중단없는 명품도시 만들 것” 다짐

 
가평군은 2일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국회의원, 도·군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언론인, 지역주민,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0대 가평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민선7기 군정의 연속성을 감안해 최대한 검소하게 마련된 가운데 약력소개,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세지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보다나은 가평, 행복한 가평을 바라는 군민의 뜻을 받들어 군민들에게 약속드린 '명품도시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두 배로 땀을 흘리겠다"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특히 그는 "이번 선거로 인해 빚어진 갈등과 반목을 치유하는 데 적극 나서는 한편 6만4000여 군민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오늘의 행복을 즐기며 내일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군민중심 행복도시’를 창출하는 데 한 몸 바치겠다"고 역설했다.

이어 △나눔과 배려의 희망복지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가평 △머물고 싶고 다시찾고 싶은 문화·관광·체육의 메카 가평 △엄마와 아빠가 활짝 웃을 수 있는 아이 키우고 교육하기 좋은 가평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지역성장 기반조성과 자립역량 강화로 가평의 경쟁력을 높이고 군민이 행복한 경제와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으로 군민중심 경제를 구현하는 한편 작지만 강한 농업으로 농가소득 증대 등 소중한 땀의 가치를 찾아 드리는데 모든 공직자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김 군수는 "선거과정에서 약속드린 각종 사업과 국도 75호선 확장, 제2 경춘국도 신설 등 국책사업을 비롯해 수도권 정비계획법 규제완화, 한강수계법의 수변구역 해제 등을 추진하는데도 힘을 쏟겠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가평군수에 당선된 김성기 현 군수는 처음으로 3선 단체장이어 7차례나 가평군수 무소속 후보당선이라는 불패신화를 깨트리며 새로운 역사를 썼다.

또한 더불어 민주당의 압승 속에서도 유권자들은 가평군수로 자유한국당 후보의 손을 들어줘 일약 화제의 지역으로 떠올랐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