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국가유공자 맞춤형 복지를 위한 이․미용 봉사『사랑의 해피핸즈』

 
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지난 5월 17일에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본사와 고령 국가유공자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이․미용 봉사「사랑의 해피핸즈」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는 국내240개, 해외4개의 지점과 함께 박승철 위그스투디오 등 다양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동지원 캠페인, 밥퍼봉사, 소년․소녀 가장 돕기, 환우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으로써 ‘고객과 더불어 행복한 세상’이라는 행복경영철학을 추구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90세가 넘는 고령 국가유공자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워 이․미용도 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이․미용 쿠폰을 소지한 국가유공자는 매월 25일 해당 지점에 가서 무료 이․미용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무료 이․미용서비스 지원을 통해 국가유공자가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생활비를 경감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무협약식에 참여한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 박병연 상무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고령 국가유공자의 삶이 얼마 남지 않아 참으로 안타깝지만 지금이라도 그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하였다.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국가유공자에 대한 무료 이․미용 서비스 지원뿐만 아니라 여러 사회단체 및 협력기관과 함께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실시하여, 따뜻한 공동체를 건설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