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기 군수 출마에 따른 권한대행 체제기간 원활한 군정업무 수행 차원

 
가평군 신임부군수가 군정의 조기파악과 원활한 군정업무 수행을 위해 실과소별 업무보고 및 읍면 방문에 이어 관내 사업장을 찾는 등 취임 후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

이는 김성기 군수가 오는 10일 자로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가평군수로 출마함에 따라 부군수 권한대행 체제기간에 각종 현안사업의 공백 없는 행정과 안정적인 조직 관리로 풀이된다.

지난 달 10일 부임한 강현도 부군수는 1일 가평읍을 시작으로 9일까지 6개 읍면 주요 현안사업장을 방문해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을 둘러보며 진행상황을 점검한다.

강 부군수가 찾게 될 사업장은 △가평뮤직빌리지 조성사업, 경춘선 폐선부지 개선사업 등 가평읍 7개소 △7080청평고을 조성사업, 청평도시계획도로 1-4호선 등 청평면 3개소 △밀리터리 테마공원조성, 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 건립, 북면행정복지센터 건립 등 상면·조종면·북면 각 1개소 △설악 LPG배관망 공급사업 등 설악면 2개소 등 15개소다.

1~2일 가평읍 및 청평면 현장방문에서 강 부군수는 “사업장에서 예상되는 문제점과 애로사항 등을 사전에 파악해 대책을 수립하고 공사로 인한 주민불편 최소화는 물론 사업장내 안전사고 예방에도 각별히 신경 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강 부군수는 사업장 방문에 앞서 실과소 업무보고와 6개 읍면을 차례로 방문해 지역현황과 주요사업을 청취하고 직원들을 격려함으로서 군정 전반에 대한 문제점과 발전방향에 대한 현장의 소리를 청취한바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