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은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읍·면장과 실과소장, 공무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월례조회를 열고 경제·환경·건강이 융합되는 미래창조도시 가평건설에 역량을 결집시켜 나가기로 했다.

김성기 군수는 새해의 다짐을 돌아보며 그 다짐들을 실천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자고 강조하며 겨울철 한파와 월동기 종합대책 추진은 물론 주민과 소통을 이루기 위한 새해 읍면방문 및 주민간담회 등을 위해 노력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주민 안전과 안정, 군정에 대한 믿음과 참여 확대를 통해 군정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공직자의 책임과 사명감을 강화하고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대책 및 산불예방,

 
각종 사업의 조기 발주와 조기 집행은 물론 주민건의사항 이행 철저 등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행정추진에도 속도를 붙여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봉사와 선행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을 앞당기기 위해 솔선해온 북면 조두혁 씨, 가평읍 김명주 씨, 청평면 이광규 씨, 설악면 정영식 씨, 상면 송명현 씨 등 29명의 군정발전 유공자가 도지사, 군수표창을 받았다.

또 안전재난과 윤현철 하천팀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한국여성농업인 연합회 강민숙 전 회장이 농축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