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 도민체전 개최 위한 집중 점검

 
양평군은 지난 1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금년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이하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3차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최문환 부군수와 조규수 문화체육과장 등 공무원 및 체육회 관계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도민체전 준비를 위한 중점 추진업무와 부서별 추진상황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공유했다.

도민체전 관계자들은 개회식 주경기장 무대연출 계획과 부대행사장내 부스 운영계획, 종목별 경기장 의료지원 및 자원봉사자 운영관계 등 중점 추진사항을 보고하고 손님맞이를 위한 주요거리․경기장진입로에 대한 깨끗한 환경정비와 대회기간 선수들이 머물고 갈 음식․숙박업소의 위생, 바가지 요금, 친절사항 등 부서별 유기적 업무 협조사항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추진기획단 단장인 최문환 부군수는 “도민체전 준비를 하면서 추진부서인 문화체육과를 비롯한 전 부서가 대회준비 상황을 공유하고 서로 협력하여 세부 실행계획을 다시 한번 꼼꼼히 살펴 문제점 제로의 성공적인 대회를 만들어 가자”라고 주문했다.

한편, 군은 돌아오는 25일에는 평생학습센터 다목적홀에서 유관기관 및 단체장들과 함께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민·관·군이 공동으로 본격적인 대회준비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