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따뜻한 힐링’ 주제로 한해 주요복지사업 마무리

 
가평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영자)은 지난 5일 가평읍 벨리웨딩하우스에서 올해 진행된 복지관 주요 사업에 대한 보고와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와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함께하는 따뜻한 힐링’ 이라는 주제로 를 개최했다.

나눔과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 1부 기념식에서는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2017년 복지관에 대한 사업보고와 우수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우수활동보조인에 대한 표창, 인사말, 축사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행운권 추첨과 복지관이용자 공연, 초등학생으로 이루어진 MJ엔젤스의 댄스공연, 복지관 직원공연 등 행사에 참석해주신 분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유동희 여사가 가평군수를 대신해 참석했으며, 희망복지실 윤세열 실장, 가평읍사무소 지병수 읍장, 가평군농업협동조합 김석구 조합장, 가평축산업협동조합 조규용 조합장, 가평군산림조합 장기명 조합장, 가평군노인복지관 양순분 관장,

시각장애인협회 가평군지회 김범준 지회장, 가평라이온스클럽 김인권 회장, 가평군보훈단체협의회 윤장원 회장,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 김경철 회장, 청소년문화의 집 오흥철 관장, 복지관이용자 및 가족, 후원자,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25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우수표창 자원봉사자부문에는 짜장면 나눔봉사와 인형만들기 봉사 등 다양한 봉사를 해주고 있는 맘스봉과 이미용봉사, 명절음식나눔 등 정기적으로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백옥현씨가 수상했다.

원자부문은 장애인의날, 한마음축제, 송년행사 등 복지관의 큰 행사가 있을 때마다 물심양면으로 후원하고 있는 LG베스트샵청평점과 매월 CMS로 정기후원을 하고 있는 신종섭씨가 수상했다.

또한 이번에 처음으로 시행 된 활동보조인부문에서는 강길순, 이경화, 이미연, 황연주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영자관장은 “올 한해 가평군에 거주하고 계신 많은 장애인분들께 신뢰 받을 수 있고 장애를 갖고 있지만 우리 복지관과 함께 도전함으로 비장애인들과 편견 없는 어울림의 삶으로 각자의 희망을 실천하려고 노력했던 한 해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