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건강해지는 길 금연입니다!!메노뮤직의 축하공연과 함께 펼쳐져...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2시 인천광역시 평생학습관 미추홀에서 2017년 학교흡연예방 및 금연교육사업 성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과대회를 통해 학교흡연예방사업 우수사례 학교를 시상하고, 공모전 수상자 시상을 통해 각급학교 및 수상자의 사기 진작과 사업인식 제고를 위해서 진행되며 관내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과 연계하여 학생이 참여하는 흡연예방사업의 활성화를 통한 학교흡연예방 분위기 확산을 위해 운영 될 계획이다.

“모두가 건강해지는 길 금연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23명의 공모전 시상과 13개교의 우수사례 시상, 10개팀에 달하는 동아리 활동 발표까지 진행되어 여타 식상하고 학생들의 인식제고에 영향력이 없는 성과대회와는 확시한 차별화를 두고 있다.

특히 글로벌 뉴클래식 매니지먼트사 메노뮤직의 팝페라가수 한지훈, 김은정과 비보이그룹 몬스터액션크루, 걸그룹 베이비부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팝페라가수 한지훈은 KBS 불후의명곡 300회 특집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으며 팝페라가수 김은정,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비보이그룹 몬스터액션크루, 걸그룹 베이비부는 신곡 “내 몸매가 어때서”로 각종 음악방송을 종횡무진하며 활동하고 있다. 성과대회의 진행은 박다인의 퍼스널브랜딩 연구소 대표 박다인이 맡았다.

한편, 인천광역시 관계자는 “오늘 성과대회를 통해 모두가 건강해지는 길인 금연으로 모두가 건강해지고 건강한 인천교육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2017 학교흡연예방사업 성과대회에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