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새‧격파부분 각 단체전과 유치부·초·중·고등부 등 4개부 참가

 
가평군태권도협회, 경기도체육회, 경기도태권도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가평군과 가평군체육회에서 후원한 제9회 가평군태권도협회장배 태권도대회가 지난 25일 오전 9시 가평 한석봉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이춘환 가평군태권도 협회장, 가평군의회 신현배 군의원, 오구환 도의원 등을 비롯한 약 700여명의 내빈과 선수,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도내 468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품새‧격파부분으로 나뉘어 각 단체전과 함께 유치부·초·중·고등부 등 4개부에서 품새부분에 190명, 격파부분에 137명, 단체격파 27명, 태권체조 33명, 단체품새 81명의 선수가 참여해 태권도의 왕좌를 가렸다.

 
이춘환 협회장은 대회사에서 “올 한해 경기도 신인 선수권대회와 경기도지사기 태권도대회를 가평에서 유치한 한 해로 가평에 태권도 위상을 널리 알리는 커다란 위업을 달성했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회장은 “승패 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정정 당당하게 승자에게 박수를 보내고 패자에게는 위로를 보낼 수 있는 진정한 태권도 정신을 보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자세한 경기결과 내역이다.

▶초등부 저학년 품새
우승 용인대, 준우승 혜성체, 3위 튼튼체, 장려상 화랑체, 감투상 힘찬체

▶초등부 고학년 품새
우승 혜성체, 준우승 용인대, 3위 화랑체, 장려상 현무체, 감투상 고려효

▶중·고부 품새
우승 용인대, 준우승 화랑체, 3위 현무체

▶격 파
우승 화랑체, 준우승 용인대, 3위 튼튼체

▶태권체조
우승 용인대, 준우승 힘찬체, 3위 고려효, 장려상 동원체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