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관람객 등 500여명 참석… 족구 저변확대 도모

 
국민생활체육 가평군족구연합회(회장 김복배)와 수도기계보병사단(사단장 김선호), 가평군체육회가 공동 주최한 천하무적 맹호부대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제1회 맹호배 족구대회가 지난달 30일 조종생활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육군 장병과 족구 동호인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체력증진을 위하고 생활체육 참여기회를 제공하므로 조직의 활성화와 족구 저변확대 및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기 가평군수, 가평군의회 고장익 군의장, 오구환 경기도의원 등 각 기관단체장들과 선수, 관람객 등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 식전 행사에서는 ‘군민과 함께하는 통일 공감’ 이라는 프로젝트 평양 예술단의 공연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가평군협의회의 북한 실상 사진전, 통일 4행시, 북한 친구들에게 편지쓰기 등 다양한 사업 캠페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편 이날 대회에서는 ▶일반1부 우승에 미르A, 준우승: 가족A, 3위: 항공대A와 플랜BA, MVP에는 이성민 선수(미르A)가 쾌거를 달성했다.

▶일반2부에서는 우승: 그랜드A, 준우승: 번개A, 3위: 플랜BB와 바쿠스A, MVP에 정희조 선수(그랜드A)가 차지했으며, ▶일반3부 우승에는 위너원, 준우승: 까막바위C, 3위: 기드온, 쉬랙A, MVP에는 이헌규 선수(위너원)가 차지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