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 학교 500여명 선수단 참가해 열띤 경합’

 
가평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가평군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제29회 가평군 체육회장기 초·중·고 축구대회가 19일 가평종합운동장에서 관내 학교 선수단 및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초·중·고등학교의 유망한 어린 유소년 축수선수를 발굴하고 축구문화의 저변을 확대하여 가평 축구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와 함께 가평, 미원, 청평 등 초등부 13개교를 비롯해 조종, 설악 등 중등부 6개교, 청심 등 고등부 5개교 등 24학교 5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겨뤘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 앞서 진행된 식전 행사에서는 청평중학교의 난타공연과 축구묘기 세계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 허남진 코치의 프리스타일 축구시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경기장에는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가평군의회 고장익 의장, 가평교육지원청 이병덕 교육장, 각급 기관단체장, 학부모 등 많은 내빈들이 함께해 선수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용기를 복돋아 주었다.

이날 개회식에서 김 군수는 “선수 및 학생들은 가평의 희망이며 미래 대한민국의 기둥이 될 인재들이라”며 “언제나 페어플레이 안에 경쟁하고 협동하며 나아가 각 분야에 챔피언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축구라는 단체경기를 통해, 학생들이 몸도 튼튼해지고 친구들과 서로 돕고 합심하는 마음을 길렀으면 좋겠다” 며 “대회를 통해서 즐겁고 신나는 학교생활이 되기를 바란다” 고도 덧붙였다.

한편 이날 대회 학교별 우승팀에게는 우승기과 트로피, 부상이 수여됐다.

 ※다음은 자세한 경기결과 이다.

부 별

우 승
준 우 승
3위
최우수선수
최우수감독
초등
행 복 부
미원초
조종초
가평초
고 성 봉
(미원초)
김 성 진
(미원초)
희 망 부
상천초
상면초
연하초
박 주 혁
(상천초)
조인기
(상천초)
미 래 부
상색초
방일초
마장초
김 미 희
(상색초)
허 철
(상색초)
중 등 부
가평중
조종중
청평중
김 권 원
(가평중)
이 재 명
(가평중)
고 등 부
조종고
가평고
청평고
한 계 남
(조종고)
박 성 표
(조종고)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