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담정만의 고급한정식과 가마솥 이조궁중式 ‘갈비탕·갈비찜’ 완전 추천!

 
 

 

 

 

 

 

 

 


연말연시 모임을 앞두고, 장소 선택에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은 인원이 모이고,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하는 만큼, 무엇보다 장소 선택이 매우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가평에서 모임을 할 거라면, 장소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연담정만의 가마솥 이조궁중式 “갈비탕·갈비찜”과 정성과 기다림으로 숙성시킨 오감만족 성찬 고급 한정식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연담정은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졌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함께 즐길 수 있고, 소중한 사람들과 기분 좋게 연말 행사를 진행하기 적합하다.

이에 가평 맛집 연담정은 마치 종가집을 연상케 할 정도의 큰 목조 대문과 거의 100 여년 된 기와를 황토와 섞어 담을 쌓은 전통 한옥 느낌의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먼저 가평 맛집 ‘연담한정식’ 밥상은 갖가지 쌈 채소와 매실청으로 숙성시킨 제육볶음으로 입맛을 사로잡으며, 조기구이와 3~4번 간장을 직접 끓여 숙성시킨 간장게장이 일품이다.

 
이와 함께 가마솥 밥과 함께 푸짐하고 잘 차려진 한 상을 대접 받는 느낌이 들어 가 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어른이나 아이 모두 좋아하는 식단으로 짜여 졌기 때문이다.

또한 가평 맛집 ‘토담한정식’ 밥상은 떡갈비스테이크와 표고탕수육의 주 메뉴로 보쌈까지 어우러져 연말 모임이나 회식자리에 안성맞춤이며, 여기에 갈비찜을 추가하면 술안주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또 가평 맛집 연담정의 대표적인 ‘종가집 한정식’ 코스요리는 1차, 2차, 3차로 나누어져 있어 가볍게 시작하여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어른 구분 없이 음식 맛을 느끼면서 만족하며 드실 수 있다.

 
 

 

 

 

 

 

 

 

 

 

특히 ‘종가집 한정식’에는 영광에서 직접 공수한 보리굴비가 상차림으로 나와 입맛을 사로잡으며, 여기에 이탈리아 정통 화이트와인 ‘솔레이비안코’가 디저트로서 모임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가마솥에 불을 지펴 육수를 끓이는 연담갈비탕과 갈비찜은 이미 한번 드신 분들은 갈비와 육수가 최고라고 칭찬일색 하며 지인들과 함께 점심메뉴로 ‘연담정’을 찾고 있다.

이외에도 연담정에서 신메뉴로 개발한 ‘오징어갈비탕’과 ‘도가니갈비탕’은 여행길에서 가볍게 소주한잔 하면서 먹는 식사와 안주메뉴로서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다.

가평맛집 ‘연담정’은 전통의 맛과 멋을 살려 전통 한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단체고객이나 가족단위모임·연회·상견례 등 다수의 관광객 및 현지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가평 한정식 ‘연담정’은 가평군 가평읍 연인2길 1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582-5550)으로 하면 된다.

편의시설로는 대형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포근하고 아늑하게 마련된 전통한옥풍 테라스 공간에서 전통차와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